에드센스
반응형


강릉 금학가온에 다녀왔어요~

금학가온은 외관이 이국적이면서 올드해서 

굉장히~ 개성 있었어요 

뭔가 들어가고싶게하는 매력이있어요






실내도 역시나 올드한 컨셉의 인테리어에요!

마치 미스터선샤인촬영지 느낌? 

새롭고 너무 좋았어요





식기류도 이쁘게 나와서 한번 찍어봤어요!

뭔가 안어울리는데 이상하지 않은??!





이건 "금학동크림파스타"에요!

금학가온에가면 꼭먹어야 한다고해요?

맛은!? 정말맛있었어요!

평소에 매콤한걸 좋아하는데 엄청 매콤해요!

후추가 많이듫어가는것같아요!





이건!? !? 매콤 소고기덮밥이에요

자극적일 것 같았는데 그렇지않았어요~

적당히 단짠단짠의 조화가 이루어졌고 

그냥 너무맛있었어요 ㅎㅎ

고기 양도 많아서 너무 좋았어요   







덮밥 동영상이에요~

너무 풍요롭지않나요???

보고있으니 또 배고픈것같아요...ㅎ







반응형

+ Recent posts